회원님! 안녕하세요?
유비케어 MISO온라인센터 차수환입니다.
고객님의 김환복님에 대한 칭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품적인 이상으로 오랫동안 원인 파악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결과적으로 고객님의 협조에 의해
해결이 잘 되었으니 다행입니다.
고객님께서도 알고 계시듯이 프로그램에서는 당연한 결과를 예측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발생함을 양해하여 주시고,
추가적으로 고객님께서 제안주신 의사랑 DB 관리 정책에 대하여서는 폐쇄적이 아닌 고객님들께서 편히 사용할 수 있지만
보안을 강화할 수 있는 방안으로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김환복님에 대한 칭찬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칭찬 말씀은 관련자분들께 잘 전달하여 모든 직원이 칭찬 받을 수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