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에서 특정처방조회가 되지 않는다” 라는 내용으로만은 질문을 100% 이해할 수는 없습니다.

1. 특정처방조회 아이콘이 보이지 않는 경우 : 진료실-도구-도구모음설정 - 우측의 특정처방을 좌측으로 보내시면 됩니다.

2. 특정처방을 클릭하였을 경우 반응이 없는경우 : 창이 뒤로 숨어 있을 수 있습니다. 진료실을 종료후 다시 실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처방코드를 직접 넣고 조회를 클릭했는데 반응이 없는 경우  : 사용자 ID 를 다른 ID 로 처방을 내렸다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특정처방창의 아래 전체기록보기를 클릭하시면 다른 사용자ID 로 오더내린 리스트도 보실 수 있습니다.

위의 경우에 해당하지 않고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시에는 담당자나 미소센타로 전화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행복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