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음이란 오디오 노이즈를 말씀하시는 상황이신지요?
그래픽카드의 드라이버를 업데이트 한 후 오디오 노이즈가 발생되는 상황은 일반적으로 영향을 주거나 할 상황은 아닙니다.

다만 드라이버 변경 후 발생된 상황이기 때문에
이전 그래픽 드라이버를 사용하시거나 또는 TV 프로그램의 환경설정-디코더/렌더러 메뉴에서 오디오 렌더러를 다른 것으로 변경해 보실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BlueSKY  2011.05.30 17:53 112.218.98.* 
1. 녹화하는 방식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두대의 PC를 이용하는 방법과 Screen 기능을 이용하여 하는 방식이 다릅니다.
두대의 PC를 이용하여 하는 과정에서 발생된 노이즈라면 Stereo를 RCA로 변환해주는 케이블 및 연결한 케이블의 특성에 따라 노이즈가 유입된 것으로 판단되기 때문에 케이블을 변경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2. 자주 묻는 질문을 참조하시어 녹화설정 부분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두대의 PC를 이용한 경우라면 기본 제공된 Honestech MPEG 인코더로 충분하며, 만일 Screen 기능을 사용하시는 경우라면 FFDSHOW 코덱 등을 설치하시어 녹화하실 수 있습니다.

3. 그래픽 드라이버에 따라 다른 상황이기 때문에 그래픽 드라이버를 업데이트 하시어 사용해 보셔야 합니다.

위의 내용으로 충분한 답변이 되지 않았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연결 방법 및 시스템 사양(사용하는 OS 환경)을 기재하셔야 좀 더 자세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BlueSKY  2011.05.19 17:44 112.218.98.* 
당사에서 확인되는 사항은 아니오나 기존에 남아있던 데이터가 혼합되어 렌더링 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사용하시는 윈도우가 만일 Windows 7이라면 Aero를 차단하시고 환경설정-디코더/렌더러 메뉴에서 DXVA를 OFF로 그리고 비디오 렌더러를 다른 것으로 변경해 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Overlay Surface를 사용하는 Overlay Mixer나 단독으로 실행된 VMR7등에서 증상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오니 EVR 또는 VMR9 렌더러를 사용해 보실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BlueSKY  2011.04.18 20:40 112.218.98.* 
말씀하신 잡음은 음성노이즈를 말씀하시는지요?
프로그램에서 지원하는 노이즈필터 기능은 영상에 노이즈 필터를 적용하기 때문에 음성노이즈와는 무관합니다.

다만 발생되는 증상이 아날로그 TV 모드에서 스테레오 채널에서만 발생되는지 확인하시어 만일 그런 경우라면 스테레오 채널을 모노로 설정한 경우에도 동일 증상인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국내 스테레오 채널은 전송상태도 고르지 못한 경우가 많으며 또한 수신카드에 내장된 오디오 처리 칩셋이 이런 주파수가 일정하지 않거나 신호가 고르지 못한 경우 처리 부분이 미흡할 수 있어 이 경우 노이즈가 발생될 소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위의 조치 후에도 동일한 경우라면 사용하시는 메인보드를 기재하시어 다시 한번 더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BlueSKY  2010.06.04 18:56 119.192.138.* 
사용하시는 시스템에 따라 비디오, 오디오의 샘플링비율이 맞지 않거나 누적되는 오류가 계속 발생되는 경우 이를 맞추는 작업을 내부적으로 하고 있으며, 이 때 경우에 따라 노이즈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는 꽤 오랜시간을 재생하여 오류가 누적된 경우이며 만일 이런 사항이 아니라 처음부터 노이즈가 발생되는 경우라면 이는 스테레오 채널에서 발생되는 노이즈나 또는 특정 채널에서 발생되는 노이즈 일 수 있습니다.

싱크를 맞추는 과정에서 발생되는 사항이라면 오디오 칩셋 드라이버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Realtek 오디오 칩셋의 경우 아래 링크에 있는 드라이버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realtek.com/downloads/downloadsCheck.aspx?Langid=1&PNid=24&PFid=24&Level=4&Conn=3&DownTypeID=3&GetDown=false)
 

 BlueSKY  2010.02.05 11:08 119.192.138.* 
오디오 렌더러는 어떤 것을 선택하셔도 상관없습니다.
다만 DirectSound의 장점은 다른 윈도우의 일반음과 별도로 TV 볼륨만 조절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반면, 사운드 칩셋에 따라 소리가 작게 출력되거나 또는 잡음등이 발생될 수 있는 호환성이 좋지 못할 수 있습니다.

DirectSound에서 문제가 되는 경우라면 wave out 렌더러를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과 드라이버에서 오디오와 관련된 사항은 변경된 내용이 없으나 스테레오 채널일 경우 노이즈가 섞여 오는 경우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노이즈가 있는 채널이라면 해당 채널을 채널관리자에서 채널수정 기능을 이용하여 모노로 설정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BlueSKY  2009.07.16 18:03 119.192.138.* 
반드시 v2.0 이상의 버전을 사용해 보시기 바라며,
문의하신 증상은 사운드 카드의 드라이버에 따라 다른 상황으로 추측됩니다.
"환경설정"-"디코더/렌더러" 메뉴를 통해 오디오 렌더러를 wave out으로 바꾸어 실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BlueSKY  2009.06.29 16:09 119.192.138.* 
컴포넌트 입력의 경우 고해상도(720p, 1080i)에서는 고용량의 메모리 사용시 화면이 나오지 않는 문제가 있으나 저해상도에서는 화면이 나오지 않는 경우는 확인할 수는 없었습니다.

우선 첨부해주신 파일을 다운로드 하여 확인해 본 결과 일반적인 접지가 되지 않은 상태와 같은 음성노이즈가 실려 입력된 것 같습니다.

다만, 수신카드에서 이런 부분에 대해 확인이 쉽지 않으니 혹시 Stereo to 2RCA
즉, 스테레오를 2개의(흰색, 빨간색) RCA로 변환해 주는 케이블이 있으시다면, 사운드카드의 마이크 인 또는 라인인으로 입력하여 음성이 정상이신지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만일 케이블이 없으시다면, 불편하시더라도 당사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제품을 점검 받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외부 입력시 사운드가 작은 부분에 대해서는 기본적으로 볼륨을 그대로 입력받을 경우 노이즈 등이 발생하기 때문에 약간 적은 상태로 소리를 입력받고 있으며, 수신카드는 증폭회로 등을 내장하고 있지 않아 입력된 소리를 키울수는 없습니다.

다만 약간 감쇄하는 부분은 당사 수신카드 뿐만 아니라 타사 수신카드에서도 노이즈 등의 밸런스를 위해 줄여 입력받으며, 타사와 비교시 비슷한 정도의 레벨로 입력되고 있습니다.
이점 참조하시기 바라오며, 가급적 불편하시더라도 당사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증상에 대해 점검 받아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BlueSKY  2009.06.08 13:56 119.192.138.* 
기존 버전의 경우 스테레오 지원에 문제가 있었기 때문에 아예 정상적인 인식을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v2.0대 버전의 경우 신호에서 모노, 스테레오를 정확히 판단하여 스테레오 인 경우 스테레오 방송을 들을 수 있으나
신호가 조금 틀어져 들어오는 경우 이로 인해 노이즈 등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되는 채널을 채널수정을 통해 모노로 설정하셔서 사용하시기 바라며
또는 환경설정-디코더/렌더러 메뉴에서 오디오렌더러를 wave out등으로 바꾸어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BlueSKY  2009.01.04 23:35 58.227.122.* 
말씀하신 증상은 호환성과 관련된 사항입니다.
일부 내장된 사운드를 가지고 있는 메인보드에서 wave out 선택시 당사의 볼륨 조절을 위한 Audio Set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으며,
이는 당사의 소프트웨어에서 수정하거나 제어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닙니다.
이 경우 다이렉트 사운드 방식의 오디오 렌더러를 사용하시길 바라며, 사운드 드라이버를 업데이트 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