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터 추가 - 로컬프린터 - generic-text only-포터 추가-local port-포트이름 \\counter\ysrprint-프린터이름-ysrprint-공유 없음-언어-한글.

* 접수실에서는 포트는 해당포트(예-LPT3), 프린터이름 ysrprint, 공유-ysrprint,언어-한글, 나머지 드라이버는 위와 동일(generic-text only 선택, 따로 드라이버 필요없음)

 

고객님, 진료실에서 프린터 드라이브를 설치하실 때 프린터 추가에서 네트워크 프린터로 드라이브를 연결하셔서 발생하신 듯합니다.

설치하신 프린터 드라이브를 삭제하고 새롭게 프린터 드라이브를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롤프린터 드라이브를 추가하실 때는 로컬프린터로 프린터 드라이브를 설치하셔서 설치 마지막에 명칭을 ysrprint로 변경하신 후 포트추가로 접수실과 연결해서 프린터 드라이브를 연결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시작]-[장치 및 프린터]-[프린터 추가]를 누릅니다.


② 프린터 추가 메뉴에서 플러그앤플레이 체크부분을 제거하고 다음을 눌러서 프린터 추가 마법사에서 제조업체는 Gerneric을 선택하고 프린터는 Genric/Text only를 선택하고 [다음]을 누릅니다.



③ 프린터 이름을 ysrprint로 입력합니다.



④ 설치가 완료되면 ysrprint의 등록정보를 선택하여 언어를 Korean(949)로 설정합니다.


2. 포트로 접수실 프린터와 연결하는 방법입니다.

① ysrprint의 등록정보창에서 [포트]탭을 선택하신 후 [포트 추가]를 누릅니다.



② 포트 추가 창에서 [새포트]를 누릅니다.



③ 포트이름에 \\counter\ysrprint를 넣고 [확인]을 누릅니다.



④포트 탭에 \\counter\ysrprint가 생성되었으면 해당 포트를 선택하고 적용을 누릅니다.




3. ubupdate 디버그 메세지가 뜨신다면 닷넷 또는 라이브서비스 관련 오류로 추측이 됩니다.

우선 C:\UBCare\RTC\tool에 있는 TUBRTCSetup을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해당 파일을 실행하셨는데도 동일한 오류가 발생하신다면 PC에 설치되어 있는 닷넷 프로그램( Microsoft. Net. framework 1.1)을 삭제하신 후 C:\ 또는 D:\에 있는 ysr2000\Etc\liveservice20Check\LSSetup와 liveservice30 폴더에 있는 setup.exe를 실행해 주시기바랍니다.



이외에 궁금하신 점이나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의 소리 또는 미소콜센터(02-2105-5001)로 문의주시면 성심성의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상기 답글의 원문입니다.
번호 : 8745 글쓴이 : indioblue
제목 : 윈도우 7에서 의사랑 프린터 그리고 등등 등록일 : 2010.10.04

접수실에 연결되어 잇는 롤프린터를 진료실에 설치를 한 후 이름을 ysrprint로 변경을해야하는데

변경이 않됨[ 접수실은 현재 Xp]

그리고 챠트를 실행 하면

ubupdate{?} 디버그 메세지가 뜨면서 ..

나머지기능은정상으로 작동을 함

'의사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본바이탈, 그룹바이탈...펌  (0) 2014.01.26
의사랑 cr코드... 펌  (0) 2013.05.13
의사랑 윈8 에러...  (0) 2012.11.05
의사랑 심평원 청구 주의점...  (0) 2012.09.01
의사랑 ini파일들....111215  (0) 2012.07.2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