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라이브서비스2.0도 다시 설치해야합니까? 아니며 3.0만 재설치하면 됩니까?

라이브서비스 2.0을 설치하신 후 라이브서비스 3.0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2. 라이브서비스 3.0 설치시 기존 설치된 닷넷을 지우는 것이 좋은지 그냥둬도 무방한지


라이브서비스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전에 닷넷을 반드시 지우실 필요는 없습니다.
닷넷에 이상이 있으실 경우에만 제어판의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3. 라이브서비스3.0 설치시 의사랑 프로그램(서버는 제외)을 모두 반드시 닫아야 하는지

라이브서비스 프로그램을 설치하실 때는 라이브서비스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려는 PC에서만 의사랑 프로그램을 종료하시면 됩니다.
또한 프로그램 종료 후에 작업관리자에서 livemiso와 liveupdate를 종료하신 후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4. C:\UBCare\RTC\tool에 있는 TUBRTCSetup.exe은 라이브서비스 설치후 별도로 실행해주어야하는지 

라이브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었다면 TUBRTCSetup.exe은 별도로 설치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라이브서비스 설치가 정상적이지 않아 레지스트리값이 제대로 등록되지 않을 경우에만 실행하시면 됩니다.
C:\UBCare\RTC\UBCheckEnv.exe를 실행하시면 레지스트리값이 정상적으로 등록되어있는지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여기서 정상적으로 등록되지 않았을 경우에만 TUBRTCSetup.exe를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

5. 이전에 설치된 라이브서비스 프로그램을 삭제할 방법은 없는지(라이브서비스3.0을 설치하기 전에...)

라이브서비스 프로그램을 삭제하시는 방법은 [시작]-[실행]에서 regedit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신 후에 HKEY_LOCAL_MACHINE\SOFTWARE에 있는 Medidas폴더와 UBCare폴더를 삭제하시고 C:\Medidas와 UBCare폴더를 삭제하시면 됩니다.

 

=====

 

고객님, windows7에서 의사랑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것은 windosXP 환경에서 설치하는 방법과 다르지 않습니다.

또한 windows 7에 깔려 있는 닷넷은 3.5 버전이므로 의사랑에서 사용하는 1.1 버전과 2.0 버전은 별도로 설치를 해주어야만 합니다.

이외에 궁금하신 점이나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의 소리 또는 미소콜센터(02-2105-5001)로 문의주시면 성심성의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의사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의사랑 메뉴얼 도착...  (0) 2011.11.10
의사랑 서버 메시지...  (0) 2011.11.09
신생아 입원료 관련사항...  (0) 2011.10.23
입원환자 의약품관리료...  (0) 2011.10.23
수가 청구코드 끝 3자리...  (0) 2011.10.2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