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패스카드는 모든 차량에 사용이 가능하므로 별도 차량등록없이 사용가능합니다.

   단, 새로 구입한 차량하이패스단말기는 차주명의로 등록 후 사용가능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한국도로공사 콜센터 1588-2504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드린 답변이 궁금증 해소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안전운전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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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한국도로공사 지식파트너입니다.

 

■ 명의변경 방법은 2가지의 방법이 있습니다.

 

【 명의변경(인터넷) 】
   ○ 고객직접 단말기 등록(USB케이블이용)홈페이지: http://www.e-hipassplus.co.kr
   → 동일 차종(1, 2, 3, 6종)일 경우 변경 가능
   → 본인인증 필요(인증서or신용카드or휴대폰 중 1개)

   → 단말기 발행번호, 차량번호, 고객명 확인이 가능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전차주 정보확인 필요)
   → 회원 가입 후 발급정보변경 메뉴에서 단말기명의변경 메뉴를 접속하여 명의변경 가능합니다.
     ※단말기와 PC연결여부는 미연결로 체크해야합니다.

안녕하세요. 한국도로공사 지식파트너입니다.


【 명의변경 (방문) 】
   ○ 방문장소: 한국도로공사 영업소, 단말기 제조사(룸미러단말기: 자동자서비스센터)
   ○ 법인
      단말기, 방문자신분증, 전 차주(개인, 법인)정보, 현 차주 법인정보
   ○ 렌트 또는 리스 차량
       ▶ 렌트, 리스회사 법인정보
           - 차량번호, 사업자등록번호, 법인등록번호
       ▶ 임차인 정보
           - 개인: 성명, 연락처
           - 법인: 법인명, 대표자명, 사업자등록번호, 법인등록번호, 연락처
    ※ 차주정보
        (개인) 차주 성함, 연락처, 차량번호, 차명(차종)
        (법인) 법인명, 연락처,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명, 법인등록번호, 차량번호, 차명(차종)
        (리스, 렌트) 차량번호, 사업자등록번호, 법인등록번호

 

※ 도로공사 영업소는 민자고속도로(ex.천안논산선, 서울춘천선, 용인서울선 등..) 제외한 도로공사 관리 노선 내 톨게이트 톨게이트(요금징수하는곳) 마다 있으며, 영업소마다 위치가 다르므로 문의 후 내방하시길 권유드립니다. 또한 24시간 방문 가능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한국도로공사 콜센터 1588-2504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드린 답변이 궁금증 해소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안전운전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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