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 서비스 | T cloud |
---|---|
답변일자 | 2016-01-05 11:21:02 |
답변제목 | [고객센터 답변]tcloud 아이디를 플래닛통합아이디로 바꾸고 나서 주소록이 이상합니다. |
답변내용 |
반갑습니다. 고객님. 콘텐츠로 즐거운 세상, T cloud 고객센터입니다.
먼저, 신속한 답변을 드리지 못한 점 사과드리며, 문의하신 [주소록 연동]에 대한 답변입니다.
고객님께서는 1월 3일에 ID(im****) 계정과 ID(id****) 계정을 각각 가입한 상태로 확인됩니다. 두 계정 중 ID(im****) 계정은 저장된 주소록이 없으며, ID(id****) 계정에는 주소록이 약 400여 건이 저장되어 있습니다. 계정별 콘텐츠는 각각 관리 및 저장되는 특성상 주소록이 없는 ID(im****) 계정이 현재 T world로 연동된 상태로 보입니다. 이럴 경우에는, ID(im****) 계정의 T world 연동을 해제 후 ID(id****) 계정으로 연동하면 정상 이용이 가능하실 것으로 판단됩니다.
T world 연동은 아래 두 가지 방법 중 선택하여 해제 가능하니 내용 확인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
1. ID(im****) 계정의 비밀번호 변경 ▶ T cloud 홈페이지(www.tcloud.co.kr) 또는 애플리케이션 접속 > 비밀번호 찾기 > one ID 고객센터 > 비밀번호 재설정 >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 or 휴대폰 번호 인증 절차 진행
위 경로로 비밀번호를 재설정한 후 T world 홈페이지의 '문자 보내기' 메뉴로 진입하여 '주소록'을 선택하면 다시 T cloud ID/PW 입력하는 화면이 노출되어 ID(id****) 계정으로 주소록을 연동할 수 있습니다.
2. one ID 홈페이지를 통해 T world 연동 해제 ▶ one ID 홈페이지 (https://www.skplanetoneid.com/) 로그인 > 상단 '마이 페이지' > 회원 정보 확인. 수정 > 좌측 'onE ID 연동 서비스 앱 내역' 선택 > 서비스 명(T world 문자 보내기)의 '연결정보 보기' 선택 > '정보 제공 동의 해지하기' 선택
위 경로로 T world 연동을 해제한 후 T world 홈페이지의 '문자 보내기' 메뉴로 진입하여 '주소록'을 선택하면 다시 T cloud ID/PW 입력하는 화면이 노출되어 ID(id****) 계정으로 주소록을 연동할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시기 바라며, 2016년에도 더욱 발전되고 만족드릴 수 있는 서비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 T cloud 고객센터: 1534-09 (SKT 휴대폰 전용) 또는 유선전화 1800-0151(유료)/ 상담 시간: 평일 09:00~18:00
|
'메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boost charge화면은 clean master - 나 - 설정에 보면 있음...펌 (0) | 2016.01.06 |
---|---|
[스크랩] 자동차이전등록서류 (0) | 2016.01.05 |
시험관 철망(바스켓)...펌 (0) | 2015.12.24 |
LPG 2루베(m3) = 1kg...펌 (0) | 2015.12.23 |
libssp-0.dll 에러...펌 (0) | 2015.1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