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레이 휀다판금, 범퍼기스용접 시공사례...!!

 

안녕하세요~?^^

 

오늘 두번째 포스팅이네요~ㅎㅎ

 

오늘의 2번째 포스팅은 외형복원에 대한 소개입니다.

 

소개해드리는 차종은 기아자동차의 레이입니다. 색상은 UD(순백색)이예용^^

 

 

작업전 사진입니다.

 

요즘 경차하면 기아차가 강세죠..!! 모닝에 레이에...ㅎㅎ

 

제 차는 "슈퍼모닝"이랍니다^^

 

 

자~ 난해합니다;;;

 

처음 차를 받고는 난감했어요. 일단 범퍼가 떨어져있는데요.

 

이런경우 제일 먼저 살펴보는 부위는 흔히 범퍼이빨... 휀다에 물려있는 부분이죠.

 

이 부분이 찢어지면...교환하셔야 합니다;;

 

 

그런데;;; 그 이빨이 정말 정교하게 찢어져버렸네요...ㅠㅠ

 

차주님이 휀다판금과 범퍼교환견적을 70만원을 받아오셨더라구요.

 

솔직히 레이나 모닝같은 경차오너분들은 부담이 가는게 사실입니다.

 

요즘은 경차도 차값이 만만치않기 때문에...부품들의 가격도 상당히 비쌉니다.ㅠ.ㅠ

 

 

자~ 도전~~~ㅋㅋㅋㅋ

 

일단 이빨에 튼튼한 용접을 위해 범퍼를 탈거했습니다.

 

아~!! 이날은 작업이 난해하기도 했지만, BMW7,NF쏘나타의 헤드라이트내부복원이

 

있어 모두 수거해 작업장으로 가지고 왔답니다.^^

 

 

자~ 저기 범퍼를 잡고있어야할 부분도 휀다의 찌그러짐과 함께 어긋나버렸네요;;

 

이따 범퍼 용접하고 판금할겁니다.ㅎㅎ

 

이런경우 당연시하게 교환을 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고치는 비용도 비용이지만 시간적인 문제로인해 편하게 교환을 하는건데요.

 

그로인한 공임비용 + 부품비는 고스란히 차주님들께...ㅠ.ㅠ

 

 

자.. 작업장 안으로 가지고 들어왔는데요.

 

부착상태에서의 작업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이유는 약하기 때문에^^

 

 

바로 이 부분입니다.

 

이 부분의 손상시 용접이 진짜 애매합니다.

 

이럴경우 저는 무조건...꼬매죠. 수술하는겁니다. 안에서 강력하게 잡고있어야

 

나중에 충격에 칠이 갈라지더라도 범퍼는 빠지지않죠....!!

 

 

일체형라이트 뜯다...빠데 올렸다 아주 정신없는 날이였네요.

 

그래도...이 레이의 경우...손으로 잡고 뒤 흔들어도 튼튼하게 잘 마무리해서 기분UP~~!!

 

반가격으로 휀다판금과 범퍼를 살렸으니 차주님은 당연히 좋아라 하시겠죠~?^^

 

 

측면에서 바라본 사진입니다.

 

깔끔하게 복원이 잘되었습니다.

 

이정도면,,,정말 티안나게 타고다니실수 있으실겁니다.

 

 

자~ 어때요~?^^

 

솔직한 작업자의 입장에서 말씀드리면,,,이런 부분의 작업은 좀 꺼리는게 사실입니다.

 

왜냐면...위에서 언급했듯이 교환을 하셔야 가장 좋기때문입니다.

 

저희도 시간과 작업량 대비 견적을 높게 못잡기때문에.. 범퍼용접은

 

평범한 부위에~~!!

 

 

자~ Before.After입니다.

 

해가 떨어진후에 차를 인계해드렸는데..역시 차주님의 반응은 아쥬~~

 

작업이 잘되어 차주님이 좋아하시면,,,꼭 박카스 5병마신것 같은 효과가 납니다.

 

물론,,,복원비도 받으니까요~

 

서울 / 경기 / 충청전지역의 출장작업이 가능합니다.

 

판금이나 부식등의 도장작업의 경우..차량 교유의 컬러와 손상부위의 사진을 보내주시면

 

더욱 정확한 견적을 알아보실수있습니다.

 

외장복원의 명가~ 복원명가 by 장인지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 YOU & MY
글쓴이 : 자간다 원글보기
메모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