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일러 종류는 용도에 따라
여러 가지 종류로 나눌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가장 많이 사용하는 몇가지만 말씀드리죠!!

평판트레일러......가장 많이 사용하는 트레일러 입니다.
어떤 화물이라도 다 싣을수 있는 강점이 있어요.

다만,라인샤시와 비교하여 탄력이떨어지고 연료비가
추가되는 약점과 평판트레일러는 높이가 약간 높음.



라인샤시------------- 켄테이너 40" 전용 샤시인데. 아주 가볍고 40"
켄테이너외엔 아주것도 못싣는 단점이 있어요
공차 중량이 적으며, 평판트레일러 보다 높이도
100미리 정도 낮습니다. 그래서 켄테이너
스텐다드 보다 약간 높은 하이큐 까지 상차하여
다닐수 잇습니다.


컴바인 샤시----------------켐바인 샤시는 물론 켄테이너 전용샤시인데,
20"과 40"을 골고루 싣을수있는 장점이 있음
다만 라인샤시보다 약간 놓은게 단점이며 잠보켄
테이너는 상차 하기엔 어려움 많음.
물론 공차 중량도 적게 나간다는 장점도 있음.

요즘은 라인샤시에 컴바인 겸용샤시까지 정식으로
생산되어 나옵니다.


리프팅 샤시----------3축중 축하나가 들렷다 내렸다 하는 장치치를 부착
한 차량 입니다.
가격도 대단히 비쌉니다. 보통 2축에 개조하여
많이 사용하는데 개조비용은 통상 700~8백만원.

강점은 중량을 실을수 있다는점 그리고 좁은길
회전시 축을 들어버리니 뒷 하부에 무리가 적다
는점 빈차 운행시 들어다니고 화물상차시 내리고
장점도 많습니다.
대체적으로 중량 짐을 싣기 위한 방편으로 많이
찾습니다.



로 베드 트레일러----------트레일러 높이가 아주 낮은 샤시 입니다.
놓이가 낮으므로 그에 합당한 화물을 싣고 다닙
니다. 또한 중량을 분산 시키는 효과도 있지요.

그리하여 중량이 한곳으로 집중하는짐 포크레인
크레인 등 장비일절과 높이제한에 걸릴수 있는
화물은 이 로베드 트레일러가 좋지요.

단점은 다양한 화물을 싣지 못하는 점이
최대의 약점이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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