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비게이션 구매하고 깔끔하게 매립할려고 하였으나

 

k3는 외부안테나 없이도 잘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전원선만 정리하려고 카페을 열심히 찾았으나 자료가 없어서

 

작업하면서 자료도 만들어봤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되셨으면 해요~~

 

 

아이나비 같은경우는 전원을 5V을 사용하기 때문에 직접연결하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시거잭을 사용해서 전원공급을 했구요 

 

시거잭이 전원선이니깐 절단작업을 하면 안좋을것 같아서 시거잭은 원상태 유지하는 쪽으로 작업했어요

 

(절단해서 작업하시면 아주 편해집니다.)

 

 

센터페시아 분해방법은 카페에 있으니 다음 작업부터 설명할께요

 

우선 시거소켓에 전선작업을 하고 오디오 단자에 끼울수 있도록 작업했구요 

 

 센터페시아에 전원선이 통과할수 있도록 드릴로 구멍 만들고 확장했어요~

(시거잭 절단해서 작업하시면 드릴로 한번만 구멍해시면 끝나니 아주 편하죠...)

 

 센터페시아 분리후 오디오까지 분해한 상태에요~

 오디오 연결 단자 제일 아래꺼가 전원케이블이구요

 그중 아래에서 2번째가 ACC,4번째가 마이너스 전원이구요 거기세 시거소켓에서 빼낸선을 연결하구요

 위쪽으로 올라갈 시거잭을 시거소켓에 연결하구요

뒤쪽에 빈공간(여유있어요)에 타이로 고정했어요 아무래도 아래쪽으로 전선들이 지나가서 

혹시 시거잭에 이상이있다면 확인할수도 있구요 

선정리 잘하셔서 오디오 결합하시구요 

센터페시아 상단으로 전원선을 빼고 혹시 선이 아래로 빠질수 있으니 안빠지게 타이작업 

 상단트레이 사용하는데는 지장없을것 같구요

 선을 움직일수 있게 하면 상단트레이 사용에는 문제없겠네요

 드디어 완성했어요~~~

 옆모습이구요~~

 밖에서 봤을때 모습입니다.

 위쪽으로 올라가던 전원선이 안보이니 속이다 시원하네요^^;V

 어제 카콘에서 작업하고온 저의 화이티광선검이 빛을 내고 있네요~~

 

저와같이 일일이 찾으시는 불편을 조금이라도 줄일수 있으면 좋겠어서 글남깁니다.

 

다들 안전드라이브하세요~~~

출처 : 깨비의 블로그
글쓴이 : 깨비 원글보기
메모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