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석조절, 기어2단 사이드풀고 출발준비 - 삑소리함게 좌측깜빡이넣고 출발 - 삑소리와 함께 깜빡이 끔 - 행단보도앞 정지선앞 정차, 3초후 출발 - 경사로, 출발시 클러치때면서 1,2,3을 세면서 브레이크->악셀 - 굴절 - 교차로 - S -교차로 - T - 교차로, 5미터전에 깜빡이 - 철도 앞 정차, 3초후출발 - 최하20표지부터가속 - 하얀선통과 직후 기어3단 - 한번이라도 20넘기면 바로 브레이크, 2단기어 - 표지판, 도로면하얀표시통과 - 평행주차 - 우측깜빡이, 5미터전에 깜빡이 - 종료.

* 굴절 몸이 폭의 중간이라 생각하고 진입하면 우측노란선 가까이 30-50cm간격두고 진입가능-1종은 어깨와 꺽이는 노란선... 2종은 사이드미러(어떤공식은 1종과 마찬가지로 어깨가 기준)가 꺽이는 노란선을 기준으로 맞추고 돌아감 - 차체가 노란선과 일직선되면 멈추고 다시 30-50cm간격되게끔 직진-다음번 굴절부분에서도 같은 요령으로.

* 곡선은 진입때 길 가운데로 내몸을 진입한단 생각으로 들어감-좌측으로 돌면서 운전석물꼭지와 연석맞추기 또는 감각-핸들방향이 바뀌는 지점에서 핸들그대로 반대편 선으로 부쳐서 다시 우회전하면서 이번에도 운전석물꼭지부분과 연석을 맞추면서 돌기. 시선을 반대로 둬서 반대측 거리를 유지하는 방법도 있음.

운전석쪽에서 봤을때 처음 좌회전땐 1-1.2미터, 나중에 우회전때는 30-40센티정도 띄우면 됨.

2종보통은 앞본넷중간으로 연석의 행렬이 지나가는 식으로 맞춘다고함. 운전석 물꼭지를 연석이 주욱 지나가는 상태로 통과할수도 있음

* 방향전환은 30-50cm띄우고 진입 어깨와 노란선꺽이는점 핸들 반바퀴-앞바퀴와 30센티가깝게 정지. 2종은 좌측사이드미러중간과 모서리가 일치할때까지-좌측핸들끝까지해서 돌아서들어감 - 차체바로 후진 뒷바퀴 검지선촉지- 다시 나오면서 꺽어진부분에 내 어깨일때 우회전 빠져나옴.

* 돌발(바로 브레이크,비상깜빡이 돌발신호꺼지면 비상등끄고 다시 출발)

* 도로면 표식을 지나서 20이 넘어야하고, 구간내에서 2단에서 3단, 바로즉시 다시 3단에서 2단으로 변속, 그리고 바로 감속해야함(2종보통은 기어변속구간에서 변속하지않고 20만 한번 넘기면 됨).

* 정지선은 1종은 우측볼록거울에서 정지선과 30-50cm만큼. 2종은 차체앞이 횡단보도 반을 가릴때, 철도첫번째선로를 가릴때, 대시보드상단이나 사이드미러보고?등이 있지만 대부분 앞 정지선이 범퍼아래로 사라지면서 가상으로 대시보드상단이나 사이드미러에 오면 정지하면 될듯, 체형에 따라 다를수 있으니 자신이 타보고 자기나름의 표식을 만들어 외워야할듯. 1미터이내면 되니깐 너무 정확히 할 필요없이 조금 띄워도 된다함. 교차로 신호등앞에서는 되도록 좀 떨어져서 정지.

* 평행주차는 우측뒤바퀴와 모서리(1종은 화물칸 세로칸막이맨우측이, 2종은 뒤바퀴가 안보이므로 앞뒤유리창칸막이가 앞구석모서리를가릴때)-우측핸들끝까지해서 후진- 들어갈곳모서리와 좌측차체끝이 일치할때 정지 - 좌측뒷바퀴가 도로차선에 살짝 닿을때까지 후진-좌측핸들끝까지 해서 흰색라인 접촉 - 여의치않을때는 핸들약간 풀고 나가서 다시 후진.

참고; * 연석-도로변에 세워놓은 시멘트블록(노랑까망), 검지선(까만 접촉센서), 노란선.

*1종대형, 트레일러,레커는 범퍼 - 나 - 앞바퀴... 2종보통은 범퍼-앞바퀴-나... 굴절, 방향전환등에서 굽어갈때의 몸의 위치가 대형일때는 길 중간까지도 나갈수 있음(수정약간해야하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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